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아침추는비결 써큐레드로 혈관건강 지켰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4:20

    최근에 조금씩 몸에 이상을 주는 느낌이 들었지만, 평소에 건강에 너무 신경을 쓰는 편이라고 의견했기 때문에 쉽게 생각했다. 간혹 컨디션에 그렇게 변한다는 의견이 있어 특별한 관리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다는 안일한 의견을 내놓으며 보낸 하루 일상이 조금 달라졌다.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역시 친구들보다 힘들다는 의견을 낸 적이 없었지만 지난달부터 친구들과는 조금 무리해서 걷기체육을 하거나 과도한 움직임을 보이면 약간 비틀거리기도 했다. 이때부터 고혈압이나 조추는 비결 중 하과로 뭔가를 결정해야 할 정도였다.​​


    >


    보통 농후하게 간단하게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때는 안색도 바뀌었는지 주위가 걱정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심해서 병원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도 젊고, 하나시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가급적이면 이럴 때 한번쯤은 검토 차원에서 검사를 받아보고, 내 몸에 대해 체크할 필요가 있다는 소견은 했지만, 사실 조금은 겁이 났어요. 그렇다고 해서, 아무래도 막연한 태도로, 자신에게 가기에는 신중한 부분이 있어, 병원에서 들렀다. 검사 후 받은 진단으로는 콜레스테롤이 남보다 조금 높은 편이라면서도 높은 혈압증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 식습관에서 생활까지 조절이 필요했습니다.​​


    >


    사실 별 생각 없이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심정에 눈물이 핑 돌았어요. 이 참에 심정을 먹고 관리를 한번 해보자는 마음을 먹으며 영양제도 찾아봤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아래의 과자정도는 필요한 과자라고 생각하였고 영양소도 갖춰가며 먹는 관행도 조금씩 고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다만 자기 본인이 같은 연령에 맞춰 평균적으로 결정되는 혈압이 본인 몸의 건강 기준이 있겠지만 본인은 나 자신보다 훨씬 높은 본인 크기의 몸을 갖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 검사를 하면서 스스로도 결과에 충격을 받을 정도로 조심해야 할 때가 됐다. 일을하면서먹는것자체가균일하지않고쑥쑥쑥쑥먹게되니까주의했지만,또본인의그런부분이적용되었는지안좋은식벽에서시작된것같았습니다. 고혈압 오전의 가을은 그 방법 중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것이 있는지 알아봐야 할 때가 됐다.​​


    >


    그래서 이번에 조금씩 고치려고 노력하면서 혈압약도 빼먹지 않고 먹기로 했어요. 이왕이면 여러 가지를 조사해 선택했지만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안전한 것을 원했습니다. 직접 조사해 보니 서큘레드라는 제품이 있었습니다만, 혈관 영양제로는 꽤 좋은 성분입니다. 매일 꼬박꼬박 먹으면서 관리해야 하는 영양제였기 때문에 가급적 무리하지 말고 필요한 부분은 정확하게 해결해 주길 바랐다.​​


    >


    그래서 대부분 어떤 것을 찾아 먹는지, 어떤 제품이 좋은지를 가장 먼저 알아봤다. 거의 혈관을 깨끗하게 하려면 오메가3를 많이 사먹는 편이라고 추천받았는데 이번에 내가 알아본 것은 높은 혈압 오전가을은 비법혈관청소부로 불리는 서큘레드 제품이었다. 다만 먹던 오메가3의 경우 비린내가 나거나 먹을 때는 다소 불편함이 있었다. 그래서 사실 더 잘 먹지도 못하고 피하려고만 했던 게 아닌가 하는 소견이 있었다.​​


    >


    하지만 이제 제대로 먹어야 할 때가 됐으니 억지로라도 먹지 않으면 내 건강을 위해서라는 생각이 들면서 바빠지고 이것저것 찾게 된 것이다. 그러던 중 주변에서 추천받은 제품으로 이 영양제가 있어 예상을 깨고 만족했다. 처음 접하는 건데 뭔가 익숙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먹는 게 상당히 감정이 들었어. 보관 비결 자체가 안전하고 꾸준히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는 게 좋았다. 게다가 혈행 개선에도 효과가 있었고 고혈압 뽀뽀는 비결 해결에도 딱 도움이 됐다. 원료 자체가 홍국수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고, 이 홍국수는 선명한 붉은색 발효미를 갖고 만들었는데, 이 과정에서 뿔이 나쁘지 않아 콜린이라는 성분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이었다.​​


    >


    본초강목에서는 홍국수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면서 소화기능을 튼튼하게 한다는 기록이 남아 있을 정도니 과거부터 지속적으로 쓰이는 중요한 원료였다. 게다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면서 혈행 개선에 큰 도움이 되는 원료였는데 China에서는 이미 민간 의학재료 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여겨지고 있으니 꼭 필요한 것 같았다. 무엇보다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스타틴(고지혈증제)보다 1개 0% 나쁘지 않게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중성지방과 체중이 눈에 띄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물론 이 밖에도 다양한 조사 결과를 통해 혈행 개선 능력을 입증시키고 있기 때문에 심장병 예방, 염증 감소, 대사증후군 치료 등 다양한 건강상의 좋은 점을 지니고 있었다.​​​


    >


    또 한·리·이·리·이·이·리·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내가 구입한 제품의 주원료로 쓰일 만큼 나쁘지 않고 꼼꼼하게 함량까지 체크하고 있었다. 서큘레드는 홍국 함유량이 40mg 이상이고 하루 2정을 섭취하면 80mg 이상의 홍국수를 섭취할 수 있어 그만큼 효능을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안정돼 있었다. 고혈압인 아사아키는 노하우 중에서도 적당히 내가 원하는 만큼의 안정감이 있어 목이 말랐다.​​


    >


    이 때문에 이 제품 중에는 홍국 외에도 카테킨(녹차추출물), 코엔자임+하나0 등 7가지 재료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 있는데도 비용이 2개월 치에 9만원 정도여서 썩지 않았다. 특히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면 합성경로가 같은 코엔자임+하나0의 생합성도 감소해 근육에 당신의 대사, 장유 등의 경미한 부작용이 자신의 타자가 된다. 그래서 다른 값싼 혈행개선제를 구입하는 것보다 이 제품처럼 다 함께 있는 것이 있으면 더 몸에도 썩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는 것이었다.​​


    >


    게다가 함께 들어있는 원료는 녹차 추출물과 마한시븐 스토리가 있어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다. 따라서 지방 감소를 도우면서 다이어트에도 영향을 주게 된다. 혈관 건강 자체가 체지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필요하다. 이참에 다이어트도 같이 하면서 내 건강을 위해서 조절을 하려고 마음먹었어. 알록달록 섭취할 수 있는 서큐레드 영양제는 애초에 먹으면 바로 효과가 있기보다는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서 몸에서 느껴지는 산뜻한 느낌이 든다. 그러다 보니 표정 자체도 달라졌고 더욱 몸이 가벼워져 끊임없이 먹는 영양제가 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