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빅스 플레이어 s50 넷플릭스 화질 감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8:21

    주스토리는 어떻게 지냈어요?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다.한동안 열대야가 계속된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세요.저번에 넷플릭스를 공동으로 4명이 가입하고 현재 잘 보고 있습니다.프리미엄 채널에서 4명이 등록될 보니 각각 하나의 ip에서 시청을 해야 하지만 저는 주로 사무실에서 TV, PC, 디빅스프레ー야ー S50에서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


    제가 소유하고 있는 TV는 체마싯은 음식이고 HDR, UHD TV이기 때문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채널에서 볼 수 있는 UHDR을 볼 수 있습니다.화질도 TV로 보는 게 가장 좋고 PC로 넷플릭스를 보니 사양이 맞지 않아 최대 HD화질만 보인다고 한다.물론 모니터는 4K모니터 이다니다.후 다에 디빅스프레ー야ー s50넷플릭스 앱으로 시청시 화질이 개판 이다니다. HD는 커녕 SD화질보다 나쁜 최악의 화질을 보여 줍니다.거짓말없이 실망이군요. 제가 잘못 세팅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


    뛰어난 화질을 보려고 s50의 설정을 아무리 만져서도 더 이상 말이 없네요 그리고 s50에서 넷플릭스 앱을 실행 시 리모콘에서 넷플릭스 카테고리 길 너무 불편합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별 관심도 없고 보통 4k영화만 디빅스프레ー야ー에서 보면 좋았지만 말이에요.스마트 TV가 아니라 TV로 s50, 자사의 앱으로 스마트 TV처럼 사용하면 되는데 넷플릭스 앱을 구동하고 보니이 건 최악이네요넷플릭스 앱을 종료시켜야 하지만 앱이 종료되지도 않습니다.사이에 따라 팔고 싶은 소견이 넘쳐납니다.s50을 쳐다보기도 싫어집니다 TV자체 앱에 훌륭한 UHD화질을 보이고 줬지만 높은 디빅스프레ー야ー s50으로 보면 자기 자신은 화질을 보이고 줄 소견에 실행시키면 완전 화질 판입니다.스마트 TV가 아닌 분들은 디빅스 플레이어에서 넷플릭스 보려면 s50은 피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디빅스프레ー야ー s50에서 실행 시 HDR즉 4k이라는 표시도 없습니다.


    >


    스마트 TV의 독자적인 넷플릭스 앱으로 실행하면 HDR이라고 표시됩니다.여기까지 디빅스프레ー야ー s50넷플릭스 앱 사용 후기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