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쁘지않아운서메이크업 :: 가로수길 다교메이크업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9:26

    안녕하세요, 연아 '나쁘지 않다'입니다. 뉴스 클래스 수업 중에 이미 체크를 해 주면, 샵 추천을 해 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단순한 "어디에 어떤 가게가 있다"가 아니라, 개개인이 보완하는 점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장점을 아시는 분이 도움이 됩니다.:)


    이전에는, 아나운서의 메이크업을 총정리해서 올렸었는데요- 그중에서, 다교메이크업과 잇츠메이크업에 오신 선미선생님이, 앞으로 같이 일하게 되셨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기존의 다교 메이크업이 옮겨져서 가로수길에 위치하여 규모를 늘렸기 때문에 이동하신 거군요.:)


    >


    다교선생님은 여러가지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사실 아본인운서메이크업은 다들 대동소이대동소이대동소이 스타 한명을 고수하시고 "더 다양한 스타 한명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실때가 있었는데 그걸 실천하고 계신분이었습니다 :)


    >


    실제로 이날 제가 메이크업을 하러 갔을 때 하트 시그널 김장미 씨가 옆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계셨는데 어린아이 같은 운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누구나 특별한 날을 위해 많이 찾는 곳이라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


    다교 메이크업의 강점은 러블리한 메이크업이었습니다.눈매를 분명히 강조하면서도 모두 귀여운 색상을 사용한다고 해야 할까요? :)


    >


    다교선생님은 꼭 어떤 스타일을 원하세요?라고제일먼저물어보고개인의성향을파악해서-일관적인분장이아니라그날의의상코드에맞춰서분위기가바뀌는분장이라더기분이좋았어요.:)


    >


    딱 어울리니까 더 마음에 드는 헤어메이크업


    >


    중요한 날이 자신다운 상어 메이크업으로 다교분장을 추천합니다:)


    연아 본인은 언젠가 본인의 미래 아봉인서를 응원할 생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