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 영어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통합자막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6:58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영어공부 #넷플릭스영어 #넷플릭스통합자막 #넷플릭스한영어자막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부하기좋은넷플릭스추천과넷플릭스통합자막설정에서왔습니다


    ​ ​ 사실 저는 넷플릭스의 한달 무료의 늪에 빠지고 진짜 1년을 꾸준히 아기 중 넷토후릿크스오탁입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넷플릭스... 비행기에서도 넷플릭스... 버스에서도 넷플릭스... 워낙 과일 볼거리가 많아서 한시도 놓을 수가 없었어요! 조금 오바바(넷플릭스직원이 아님) 재밌게 보는 부분도 있지만, 사실 공부 목적으로도 보곤 합니다.의하여 오늘은 내가 어떤 Netflix의 드라마도 영화에서 공부하는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프렌즈


    >


    부동의 1위입니다.왜 프렌즈가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인지는 아마 보시면 알 수 있을 겁니다. .나는 시즌 10까지 다 보고 재탕 삼탕하고 있습니다.​ 프렌즈가 좋은 이유는 1째로 캐주얼한 대화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둘째, 숙어로 하나요. 단어의 결합? 아주 잘 활용해 줍니다! 물론기본대화이기때문에당연한것처럼녹아있는부분이지만아내의목소리에는잘몰랐던부분이잘들어보니까듣게되더라고요.셋째, 발소리가 좋아요! 본인 운서처럼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영어 공부에는 좋지 않은 드라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흥얼거리거나 시대가 많이 막혔어? 사극의 생각이라든가, 댁은 딱딱하다든가... 그래도 프렌즈는 화려해서 잘 들리는 발자국 소리여서 듣기 쉽습니다!4번째,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프렌즈 영어 공부하는 자료 정말 넘쳐나요. 약 오랜만에라도 스크립트 본인이 와서 프렌즈 영상도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었습니다.​ 등 더 있는 것 같습니다만, 우선 사용 스토리이 많으므로 간략한 1!흐흐흐 하전 리프 렌즈를 볼 때는 오타쿠 오래 된 것 같은 영상미가 악마력이 붙어 있었지만, 보면 배우들이 변하는 모습도 보이고 좀 정이 넘어가기도 했지요. 마지막에는 같이 울었어요.특히 제가 "World is my oyster"라는 문장을 알고 계시는데, 이것으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이런 뜻에서 프렌즈로 빙의한 본인, 누가 이 글을 쓰는데 레이첼이 그런 늙은 보현? 츠지 얘기라네요...프렌즈가 아니었으면 조금 어색할뻔했습니다. 이처럼 실제로 적용된다(실제에 달라는 것이 중요)것을 가무을 살펴보며 배울 수 있고 5개 별을 드립니다! 표롱 ​ 2. 모던 패밀리


    >


    약간 영어 공부의 정석만 소개하고 있죠...? 저도 그 정석들을 보고 따라했기 때문에...그래도 별로인 것도 있어서 켰어요~모던패밀리는 약간 영어공부해서 기분좋아! 이것보다는 영어를 훨씬 접할 수 있다 콘텐츠 하과? ~한 생각입니다. 모던패밀리에는 다양한 국적의 배우들이 등장하고있다.발소리도 달라요.그래서 프렌즈처럼 모든 문장하과인지는 들어가지 않습니다.대신 가족의 이야기, 접하기 쉽고 즐겁게 받는 1수 있습니다!나는 가끔 다른 일을 할 때 모던 패밀리를 그대로 내고 슬며시 가끔 귀이 외로울 때? 듣거나 합니다~나 같은 경우는 다양한 국가에 출장을 갈 1이 많지만, 그래.여러 국적의 사람과 만과입니다.그때마다 발소리이 좋지 않으면 모르고 들1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 심하게 구별없이 들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귀추도 사실 중요하지만 저는 드라마를 통한 영어공부라는 것이 사실 취향에 맞다면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 드라마를 한번 보고, 제 취향에 맞는 드라마를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3. 브루클린 나인


    >


    영어공부도 하고 싶지만 기대도 놓칠 수 없어!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 먼저 웃겨요.웃기고 캐릭터 개성도 강하고 길지도 않아서 가끔 킬링타임으로 봐요.그리고 약간 그런 게 있어요 영어로 개그는 할수있어? 가끔 개그폰이 챠오할때 봐요 뻑, 이게 경찰서냐? NYPD나 그 중에서 일본어자신은 이 내용이라서 조금은 격식차린 포현을 배울수도 있어요!I would like 였나? 그런 보현이를 쪼르르 써서 저는 재미삼아 보면서 다 빼갑니다 ㅋㅋㅋ ​ ​ 4.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


    >


    이건 옛날에 다 봤던 스포까지 봐서 금방 끝내야 했어요.아이들에게 댁의 어머니를 어떻게 만났는지 알려줄래? 예기치만, 가볍고 재밌어요! 특히 같이 나오는 조연 커플? 이 당신은 재밌네요.한번 보세요 ​ 5. 정장(Suits)​


    >


    '슈츠'는 대한민국의 드라마로 리메이크도 하셨죠? 장동건, 박형식? 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 원작만큼이나 멋있습니다.까칠까칠한 굉장히 볼만한게 자신감입니다.사실 제가 잘생긴 배우가 많아야 잘 볼 수 있는 병에 걸렸어요.그래서 요즘 모던패밀리를 잘 못 봐요. 또 농담이야슈츠는 변호사들이요, 아내 sound에게는 관심있는 주제로 편하게 다가갔는데, 보니까 조금 용어가 자신, 스토리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었어요.하지만 잘생겼어요.​ 그리고 회사에서 1어자 신고 1야 보면 공적인 표현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나도 잠시 보지 못했지만 다시 공부하러 가지 않으면~!드라마는 이 정도까지 추천하려고 합니다.제목처럼, 이번 포스팅은 영어공부를 위한 넷플릭스에 있는 드라마 추천입니다.sound...왠지 그냥 드라마 추천이 된 것 같아요 그래도 재밌게 할 수 있는 드라마에서 관심있게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무리가 아니라 재미있어서 공부도 되고! 그런 드라마라면 더욱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건포스팅은 넷플릭스 추천으로 돌아옵니다! 영어공부가 아닌 재미용은 더 많습니다. 깔깔 * 그럼 하이라이트입니다! 제가 거짓없이 매우 자신있게 찾아다녔던 부분인데, 그 답을 찾아서 함께 공유해드립니다.​


    저는 찾다가 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답을 알았어요! 하나하나 공유해 드릴게요. 다음 순서에 따라 오세요! 하나, 구글 크롬을 깐다.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이트에 들어갔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일=ko


    ​ 3. 스토어 검색에 NflixMultiSubs를 검색 후 크롬에 추가하기를 클릭합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flxmultisubs-netflix-mul/pjhnilfooknlkdonmjnleaomamfehkli?h1=ko


    4. 다운로드 후 넷플릭스에 로그인합니다.www.netflix.com


    5. 넷토후릿크스로그잉 후 크롬 상단의 바에 있는 NN로고를 클릭하고 붉은 하자!​ 6. 보고 싶은 영상을 클릭한 후 하단 자막 부분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리고 Secondary Subtitles에서 원하는 이중자막을 선택한다. 끝-


    >


    짜잔! 이렇게 쉽게 할 수 있어요만약 어려운 점이 있다면 링크해주세요 거의 매일이 알찬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