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제거 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9:07

    편도결석제거 안전한 편도수술로!- 하과인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편도절제술 -


    >


    안녕하세요 하자신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우리는 1상에서 많은 사람들과 만자의 신고는 대화하면서 생애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혹시 자신에게 심한 입냄새가 난다면 어떨까요?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이 힘들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입냄새는 여러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목에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좁쌀 크기의 노란 덩어리로 편도 편도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편도결석 제거를 위해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도결석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입안을 보면 유방 양쪽 부근에 편도가 있고 편도 표면에는 호두알 같은 주름처럼 보이는 작은 구멍이 편도과입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와 편도의 분비물, sound 식물 찌꺼기, 세균 등이 굳어서 굳어진 것인데, 결석이라는 이름과는 달리 딱딱하지 않고 치즈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보통은 좁을 정도의 크기이지만, 가끔 어른의 손톱정도의 크기까지 생성하기도 할 것이다. 편도결석이 있으면 기탄 말씀드린 것처럼 심한 입냄새를 유발하고 목에 뭐가 걸려있는 듯한 이물감이 느껴지므로 빨리 편도결석 제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도결석 제거를 확실히 하려면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먼저 파악해야 할 것이다. 편도결석은 편도 및 편도 상태에 따라 발생 정도가 달라집니다. 다만 편도가 큰 편도과가 깊게 발달되어 있으면 편도결석이 더 잘 되는데 편도과가 깊고 많으면 그만큼 편도분비물과 sound 식물 찌꺼기, 세균 등이 더 잘 굳기 때문입니다. 특히, 편도염을 앓는 만성 편도염 환자는 편도의 크기와 모양이 변천되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전보다 빈번하게,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


    편도 결석은 자신이 직접 제거하기보다는 이비인후과에서 치료하는 것이 안전합니다만, 면봉 이쟈싱 손가락, 뾰족한 도구 등을 이용하고 편도 결석을 제외하고 편도에 상처를 내 2차 감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비인후과에서는 그대로 흡입기를 통해 편도결석 제거를 하고 대부분 쉽고 쉽게 제거합니다. 편도 결석 제거 후에는 예방 관리를 잘 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구강 및 편도 상태가 청결해야 하므로 평소에 칫솔질을 꼼꼼하게 하고 구강 청결제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 만성 편도염에 의해 편도나 편도가 비대화 되었을 경우는 편도 수술에 의해 편도 결석 제거나 예방을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편도수술은 편도조직 및 피막을 모두 제거하는 편도절제술이지만, 편도수술 다음은 편도결석이 거의 많이 재발하지 않습니다. 또한 편도염으로 인한 코골이 및 수면 무호흡의 증상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환자의 상태와 수술효과, 합병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술 여부를 결정하였으며, 충분한 상다 sound와 정확한 검사를 거쳐 진행합니다.


    >


    편도절제술 권위자 주형로 원장님이 계신 저희 병원 이르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의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입니다. 정부의 의료기관 평가인증을 받은 이비인후과 최초의 병원이기도 하지만 안전성 및 전문성을 모두 갖춘 편도절제술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도결석 제거가 가능합니다. 원만한 사회생 할인을 방해하는 편도 결석! 앞으로 우리 일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에서 안전하고 확실하게 치료받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