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06

    https://store.naver.com/nailshops/detail?entry=plt&id=377일 8296&query=파. 세인트 EB파. 세인트 8D·파. 세인트 94퍼. 세인트 EB파. 세인트 84퍼. 세인트 A4복사. 세인트 EC·파. 세인트 9D·파. 세인트 BC·파. 세인트 ED·파. 세인트 82퍼. 세인트 A4복사. 세인트 EC·파. 세인트 B9퍼.세인트 9C


    속눈썹이나 왁싱을 하러 청담동에 갔습니다 원래 제가 하는 선배를 따라 다니는데 역삼동에 있다가 청담동에 갔었어요.#더네일키친 #vere 에스엔에스그램 www.instargram.com/verebylove


    www.instargram.com/the_nailkitchen


    네, 하나와 함께 있는 매장입니다.옷이랑 악세사리도 같이 팔아요가게 안이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고 옷매무새도 안에 있어서 너무 예쁘네요.​


    >



    >


    >


    깔끔한 '더 네일 키친' 네일, 패디 뿐 아니라 속눈썹 연장, 속눈썹 파마, 러시안 볼륨, 왁스, 브라질리언 왁스, 수강까지 하셨죠.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예약 우선제입니다. ​#더 네일 주방#vere잉스타@verebylove


    원래 1도 1엔 휴일이지만 내가 갑자기 속눈썹 연장과 왁스 예약을 하는 기원에 문을 열고 주었습니다.그런데 알고 보니 제가 끝난 뒤에도 다른 손님들도 계속 있었어요.​


    >


    >


    >


    >


    일단 네일할 곳하고 패디할 곳을 찍어봤어요.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제가 좋아하는 블링블링한 골드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화장실도 깨끗하고 멋지게 되어있었습니다.​


    >


    ​​


    >


    >


    왁싱과 속눈썹을 해주는 룸입니다.깔끔하고 사적으로 마무리 잘 했습니다.라커룸도 안쪽으로 구비되어 있어 편하고 좋았습니다.실내화와 가운이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왁싱부터 할 생각 있었지만 속눈썹에서 한다면서 하나 짧은 드레스는 입지 않고 상의와 가방을 넣어 두었습니다. ​#더군 하나 부엌#vere인스타그램@verebylove​


    >


    가수 #joo라는 분도 계시고, 받고, 사인도 해주셨어요.​


    >


    요즘 보니 키티가 좋아하는 샘인가봐요.키티가 너무 많네요.왁싱할 때 아프니까 인형을 주잖아요.이쪽은 하얀 키티였습니다.키티가 때 한번 안 묻히고 하白어요.선생님의 예뻐 보였습니다.​


    >


    여기에 제품을 넣어 두었거든요.소독기입니다.역시 과민입니다 그녀!​#더군 하나 부엌#vere인스타그램@verebylove​ 이 속눈썹과 왁스 하는 언니는 기본 속눈썹에서 러시안 볼륨까지 하세요.러시안 볼륨은 원래 속눈썹 연장술이랑은 조금 달라요.금액은 더 비싸지만, 러시안 볼륨을 하면, 확신적으로 볼륨이 늘어나 풍부해요.속눈썹을 몇 장 겹쳐서 하는데 예전에는 그래서 많이 했었어요.요즘은 속눈썹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존 고객분들 중에 러시안 볼륨을 원하시는 분들은 계속 그렇게 하신다고 합니다.저는 이번에 어떻게든 속눈썹의 연장으로 받아보았습니다.제 눈은 약간 튀어나온데다 눈길이도 길고 속눈썹도 짧지 않고 머리도 조금 있고 엉킨 느낌이라 속눈썹 하시는 분이 힘들 것 같습니다.예전부터 속눈썹 연장을 많이 해봤는데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잘못 찍으면 짜릿하잖아요.이곳에서 받고 따끔따끔 아픈적이 한번도 없었기 때문에 아주 자주는 아니지만 여기서만 받을게요.주위에도 홍보를 해 주었는데, 아내 sound로 블로그에 올려 볼게요.다들 만족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


    ​ 오늘은 티 아니며 게 것 2mm로 보려는 것입니다.앞쪽 담장은 길이가 다 같다면 자연스럽지는 않겠죠?이렇게 여러 가지 길이를 섞어서 하는 것 같아요.잘 모르셨네요.


    >


    >


    하기 전에 아이패치도 붙이세요.일단 오른쪽 눈이 이제 다 끝났습니다. 너무 길어서 붙인건데, 제가 속눈썹이 좀 긴 편이긴 한거 같네요.​


    >


    완성되었습니다.아래는 전에 러시안 볼륨이 있었습니다.​


    >


    #더군 하나 부엌#vere#러시안 볼륨#전 도우이동, 속눈썹#전 두 이동왓크스잉스타@verebylove@the_nailkitchen​


    동영상까지 찍어봤습니다.저는 매우 만족합니다.길게 하고 싶었어요교수님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왁싱 들어갑니다.저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기 때문에.이렇게 깔아주신 거예요.가운으로 갈아입고 누웠어요.​​


    >


    ​​


    >


    왁스도 종류별로 해서 많이 할 때와 적은 부위 때와 다르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스틱도 본인으로 사용하지 않고 새것으로 쓰고 있었던 거예요.​


    ​#더 네일 주방#vere#러시안 볼륨#전 도우이동, 속눈썹#전 두 이동왓크스잉스타@verebylove@the_nailkitchen​ ​


    >


    다 끝나고 마무리로 뿌리는 거를 해주시고 마지막에 팩까지 해주신 거예요.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


    >


    와, 너무 잘 받아왔어요.애써서 과인이니 어두워졌네요.


    >


    ​​​


    >


    끝과 인고의 과일이 와서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매장 밖의 조명이 켜져 있으니까 더 예쁜 가게네요.❥ 속눈썹 연장술 기존 속눈썹 연장술과 달리 완전하게 가벼운 털을 느껴보시는 분... ✧ 눈화장 시간을 줄이고 싶으신 분.. 인형같은 눈매를 원하시는 분... ✧속눈썹 파마로는 만족스럽지 못하신 분.. - 속눈썹 연장술, 밍크 등 재료가 천차만별입니다만, 저희 가게에서는 최고급 털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빨리 와서 관리받자! 한번 받으면 딱딱한 속눈썹의 연장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속눈썹 연장 후, 주의 사항-속눈썹 뒤 6시간 동안 물, 사우스 나, 격하게 운동하지 않는 게 나쁘지 않아요... 3명의 경우 3개 들어가지 마세요. 뿌리가 돌아요.뿌리가 돌아가면 서비스한 스크류 비트에서 잘 녹여주세요.- 어린이용인 분, 마스카라형 영양제 밤낮으로 발라주세요. 남아있는 가모를 억지로 빼앗지 말아 주세요. - 세안 시 클렌징 오일을 피해주세요. 엎드려 자는 것은 피하세요.⠀ ⠀ 👁, 속눈썹 팜 속눈썹의 연장, 페이스 왁스, 보디 왁스, 브라질 왁스 ⭐ ️ 100카피.세인트 예약제 ⭐ ️, 예약 문의 시원하고 있는 수술 날짜, 시간, 이름, 연락처를 부탁합니다 🤗 ⠀ 브이엘에서는 노쇼발가를 위해서 예약금을 받고 있는 슴니다(예약금 입금이 완료됐을 때 정상 예약됩니다)⠀ 💡 11-9쵸쯔요쵸쯔 휴업 ⠀ 📍 강남구 쵸은후(뒤)동 12-17 1층 ⠀ 📞 010-7171-228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