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자씨 잡담방 : 넷플릭스 해지 노하우 + 넷플릭스 가격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53

    >


    Netflix에서 다시 1달만 쓰고 해약하기로 했습니다. 영화라도 나쁘지 않아서 미드가 좀 보고 싶어서요. 따라서 자주 자동결제가 되도록 해약을 하지 않았는데... 말았다!!넷플릭스의 가격이 1프지앙이 없다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동시 접속자 몇개인 화질에 그것으로 요금 설정이 가능합니다. 나는 혼자만 아주 본인 한 명한 것에게 꾸어 주는 정도만 하는 의견이라 달 9,500원의 요금 제면.. 허허, 멍청하게 하나 4,500원권에 등록했습니다. 좀 아깝지만 어쩔 수 없네요.


    >


    생각난 김에 보든 해지를 하려고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헤지는 별로 어렵지 않네요. 포동 고객센터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하단에 '멤버십 해지'를 하시면 쉽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해지해도 결제해놓은 것 까지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안의심리가바뀌어서또계정을활성화할지도모릅니다. 나는 오항시 날 결제가 됐으니 9월 281에 해지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