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굿즈, 펭수 달력 후기! 구매처 +펭수 증명사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7:56

    #펜스 다이어리 #펜스 캘린더 #펜스 캘린더 #펜스 캘린더 구매처 #펜스 캘린더 판매처 #펜스 캘린더 후기 #펜스 캘린더 B타입 #펜스 캘린더 B형 #펜스 캘린더 #펜스 캘린더 B형 #펜스 캘린더 B형 #펜스 캘린더 B형 #펜스 캘린더 팬스 다이어리, 펜스 다이어리, 펜스 캘린더 내가 그렇게 음악을 불렀는데... 드디어 프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인쇄소, 실수나 지마켓 실수로 24일에 주문한 펜스 달력이 한달에 한개째 주가 되어 받게 되었지만... 환불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 ́;ω;`)


    화는 안 나는데...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우리 펜스 너무 귀여워서 용서해 준다는 내용!!


    인쇄 오류, 오배송, 주문 쇄도로 스토리가 많았는지 마켓 펜스 캘린더 입니다. 요즘에는 오프라인 교보문고에서도 구매할 수 있대요. 지마켓으로는 하나 게임의 9900원에 A타입 B타입의 두 버전을 판매했습니다. 난 둘다 구매^


    구성은 펜스 미니 포스터 2개, 펜스 달력 A타입 B타입이다! 안에 펜스 스티커와 아주 귀여운 펜스 증명사진이 들어있습니다.


    아니, 근데 이거 보여요? 10일 기다려준 달력에 얼룩이... 비닐에 싸여 있을 때부터 제품을 포장했을 때부터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 당장 교환 전화하려 했지만 나쁜 또 10일이 걸릴 것으로 참았어요. ᅲᅲᅲ


    얼룩이 있고 배송도 늦었지만 펜스가 너무 귀여워서 잘 풀렸습니다. (울음)펜스의 스티커도 달력별로 일개와 총 2개, 증명 사진도 두세트입니다 ♡ 증명 사진 그뎀, 귀여운 안 쟈싱입니다.?ピ♡


    >


    펜스 캘린더 A타입은 캐릭터 타입이고, B타입은 실사로 되어 있습니다! 둘다 귀엽지만 저는 B형이 더 좋았습니다.


    >


    펜스 싸인 인형은 귀엽지 않나요? 펜스야, 사랑해.


    >


    펜스 자기소개서를 읽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고 귀엽습니다.


    >


    >


    어떤 새로운 2020년도 순식간에 나쁘지 않아서 가겠지요.?안 되는데...(눈물)20하나 9년도 그뎀 빠르고 나쁘지 않고 간 것 같아요 ( ́;ω;`)


    >


    여러가지 일러스트와 문장이 있었지만, 가장 감정에 느껴지는 문장이었습니다. "다 잘하진 못해요" 정말 사람이 뭔가 다 잘하지는 못하지만요. 다들 잘하려고 왜 이렇게 정신이 없냐?


    실사로 된 펜스 캘린더의 B 타입은 이렇게 매장마다 펜스 실사 사진이 들어 있습니다. 그 귀엽죠? 펜스는 특별한 펭귄입니다.여러분♡(펜스파도리)


    >


    책상 위에 이렇게 세워 놨대요. 오빠 무형심 이쁘고 볼때마다 심 재미있어요 ᄏᄏ 스티커는 아쉬워서 못쓰고 보내구 있어요 ᅲᅲᅲ


    펜스 달력은 지마켓에서 9900원에 구입하고 배송은 효은시, 무관 오래 걸렸어요. 그러니까 얼룩이고... 배송상태는 실망스럽습니다. 하지만 구성자체는 형이 아주 좋고 달력이 형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만족! 지금은 교보문고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펜~~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