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소리석증 제거 수술 : 청다소리튼튼병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00

    2년간 원인 모를 메이지의 통증에 정 달료 왔다. 2~3개월, 소화 불량으로 지내다 보면 또 나쁘지 않게 되는 것을 거듭하다 보니 위가 안 좋으니까 그롱가프다~ 하고 지내고 위 내시경만 3번 정도 받았지만 위는 깔끔하네 ​ 효은심 심각하게 아파서 데굴데굴 구를 정도다 때는 위 경련 인가보다~ 하며 버텼다....자기 안에 알고 보니 아무래도 다소움속쥬은으로 인한 통증은 대부분의 응급실을 찾는 정도라니까요. 자신도 응급실에 가야 할 것 같은데 얼마 안 가 없어질 것 같아 어떻게 참았다, ⇒미련이 있는 듯⇒소견해 보니 다소 음석이 다소 음관을 막아 버렸으므로 그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내려와 통증이 사라진 것이다.


    하나 2월 말에 소화 불량이라 위 내시경 검사를 받았지만 결과는 또 이상 없는 소리. 하나 2월에 퇴사를 하면 거짓 말처럼 소화 불량이 없어졌다 ᄏᄏᄏ역시 회사가 의문이었어! 라고 말하며 지내다가 올해 설에 식사만 먹으면 당신의 무명 부분이 아파서 먹을 수가 없었다. 결말, 명절이 끝나면 위내시경에 가서 다시 진료를 받으니 상복부 초음파를 해보기로 했다. 초소음파 결과... 저 다소 음석이 이렇게 많은데 모르셨어요? 이정도는 외과에 가세요. 그 다소 음낭에 그 다소움속이 80%나 차있어요!


    어디로 가야 할지 매우 배려하며 근처이자 아들을 출산한 세브란스병원에 진료를 받았다. 본인이라면 담도암 수술의 권위자라고 하던데... 예약을 하는 것에만 3주 이상 걸리며 수술은 대기가 2월은 기본이라고 한다. 게다가 본인의 자궁에도 나이가 든다는 소견이 있어 함께 떼어내고 싶은 마음에 대학병원을 갔는데, 본인이 많은 그 분은 자기는 불편해서 협진이 싫다. 다른 과 교수님과 스케줄을 맞춰야 하는데 그렇게 한가한 사람은 아니고 어렵다. 담석증 같은 것은 보통 마을에서 제거해도 좋다. 라고 스토리를 하고 있습니다만....환자인 저의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이정도의 수술은 누구본인이니까 본인은 해줄 생각이 없다고 밖에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빈정거렸습니다.


    그래서 아들도 어린이 집의 스케줄에 이사도 앞두고 있어 단 1허기, 강경 쪽으로 조사하기 시작하면 댐 성준이로 유명한 서울에 병원이 꽤 있다고 생각했어. (담석 제거 수술은 3~5개의 구멍을 뚫고 없앨 곳이 있고 배만 이용하고 없앨 곳이 있는데 수술 빙보프의 차이로 있고 무엇이 더 새 기술이라는 개념은 좀 다르다.)담소유 병원과 청담동 병원! 담소유병원은 담낭과 관련해 상당히 많은 알마운병원이며 강남차병원 근처에 있다. 청담동병원은 사실이야기가 오히려 척추병원으로 유명한 병원인데... 단 1공복 강경 수술 1인자 유신 김치 요은융 원장이 계신 곳이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담소유병원에 김정윤원장님이 계셔서 담낭쪽으로 유명해지셨고, 과인서 청담동에서 김원장님을 데려갔기 때문에... 병원보다 의사를 기준으로 병원을 청담통으로 골랐다.


    대학병원에서만 수술을 받아보고 소견보다 작다?병원에 가봤으면 조금 걱정하면서 갔는데... 진료실에 들어서는 순간 원장이 나이가 맞는지 물었다. 쓸개가 생기기엔 아직 너희가 너무 젊은데, 이정도면 너무하다구. 그동안 고생은 안했는지 많이 아팠을 텐데 왜 참았는지......순간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했다.진료도 당신들의 정성으로 봐주었다. ​ 담낭의 역할과 기능부터 최근 제 상태 정상적인 상태와 나의 상태를 초 sound파 모두 바ー교헤라고 설명하고 주면서 왜 제거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 어떻게 수술을 받을지 추가 확인을 담도도 안 한 것에 이유까지 상세히 30분간 사진, 그림도 그리어 주며 친절하게 설명했다!!!! 저는 담낭이 작은 크기로 꽉 차서 담관에 내려간 기회라 아마도 담관도 항상 그랬듯이 나온 상태라면 함께 잘라야 하기 때문에 수술금 하나 MRI를 찍어서 같이 나타낼지 남겨두지 결정하자고 하셔서 그날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어요!


    자궁 쪽도 스토리 그래서 왜 전신 마취를 2번 하느냐고 대학 병원 측에 한번 가라고 한번에 취하는 것이 환자에게는 더 좋다고 수술 날 전에 조사하고, 함께 하는 것이 있으면 가라고... 저도 함께 하고싶다고... 건 큰 병원에서 검진 헷우 나 1단은 6개월 관찰하기로 최종 결정이 그와잉소 원장에게 뒤낭의 수술을 받기로 했다. 제가두번째견해가없으면난소하과인을잘라낼수는있지만이병원자체가산부인과는없으니 감안하라고스토리까지해주셨다. 내 수술 때문에 아들의 보호자로 시어머니가 왔고, 내 수술의 보호자로 친정어머니가 태워 왔다.


    전날 하나 0시부터 단식하고, 좋은 것인지, 아침 9시까지 와서 수술 전 검사 다 받고 하나 2시에 MRI을 받고, 오후 4시에 수술 시간이었다. 6인실이지만 환자는 총 3명 모두 아이의 어머니와 친정 어머니 조합이었다 병실을 나눠서 나누는 것 같아. 수술은 대개 1시간 정도에서 끝나고 무통 주사를 맞고 입원 진짜와 걸려서 회복하고 있는데. 마침 2시간 좀 아프더니 그 후에는 보통 걷고 있었다. 제왕절개보다 덜 아프다. 제왕 절개는 수술 후 잘 걷지 못하고 다녔지만, 다소리 남양 절제 술은 수술 후 2시간에서 걸어 다니고 왼쪽으로 그 주위가 지면게 되는 것 이외에는 아픈 게 없다 병실 환자마다 각기 다른 다소 이석이 나와 의사가 선물이라며 병실 다소 이석을 떨어뜨렸다.


    >


    내 다음 주머니에 대부분을 차지했던 다음 자리들, 다음 주머니를 잘라 나눠 보니 그중에는 다음 자리밖에 없었다. 내 곁이 분은 보통 큰 것 하나가 나오고, 지름이 1.5센치.)내의 대각선 쪽은 탄환의 절반 정도의 크기에 딱 5개가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수술 후 소프츄이웅 흰 죽이 나오고 있었지만 나는 그날 1자리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한시간에 한번씩 변 서울 가느라 제대로 잠을 못 잤어;;저의 옆에 분은 전혀 그런 게 없어서 오히려 날 걱정하고 주셨고;;;;대각선 쪽은 변 서울 못 가서 못 잤다. 모두 수술 후의 증상은 개인차인 것 같다. ​ ​ 수술인 1원장과 면 이듬해에 진료실로 내려가면 나의 전부 음낭을 어떻게 제거하고 어떻게 처리됐는지 수술 영상을 보면서 이야기했다. 대체로 수술 영상은 25분 편성 리욧다. 다음 주머니가 어디에 있는지, 근처에 다른 장기는 이상이 없는지, 당낭을 어떻게 분리해서, 다른 장기와 이상없이 어떻게 마무리하고, 유착방지제를 바르는 것까지 있어서, 떼어낸 후 주머니와 다음 주머니를 잘라내고, 다음 자리까지 도~~~~~ 라고 설명을 들으니 안심도 되고 다행이야. 아무도 병원집 거짓없이 골랐다고 하셨다는...!


    수술 후 특별한 구분 없이 일반적인 섭취를 하면 되고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약간 설사가 난다. 그리고 착간을 전보다 조금 더 자주 한다. 후낭의 주요기능이 기름진 sound식 소화를 돕는 기능인데 그게 없어지니까 기름진 sound식을 조금 소화가 잘 안되는 거야. 하지만 몸은 결국 적응해서 소화한다고 들었어요.


    >


    수술 후 31만에 몰고 다니며 주 1후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갔다. 조금 배당금 외에는 이상이 없었고 그 협상하는 감정도 하나 01에서 자취를 감췄다. ​ ​ 나보다 한달 전에 다른 병원에서 구멍 3개 뚫고 다소리 낭 절제술을 받은 교회의 오빠는 확신하게 나를 보면서 회복력이 거짓 없이 빠르다고 본인도 좀 더 알아보려는 것을 후회하기도 했다. 그는 완전히 정상 생활로 돌아오지만 3~4주 정도 걸렸다고 들었다. 수술은 나와 맞는 의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계기였다. MRI까지 검사를 받고 수술비는 약 250만원 가량 드는 보험 청구하고 290만원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준 후기 보면 보험 청구하면 200~230정도 나오는 모양이다. 저는 종신보험과 실손 전액을 청구하였고, 조금 더 받았다 ᄏᄏᄏᄏᄏᄏᄏᄏ 생활의 보탬이 된거야


    병원에서 놀고 있는 아들 사진과 모두 그만! 우리 아들은 배꼽이 신기한지 늘 낮에 배꼽을 보여줘로 시작했다. 쿠쿠쿠


    >


    #청구다음으로톡톡병원 #그다음석 #그다음주머니제거술 #위경련 #소화장애 #그다음낭 #김정윤 #그다음낭제거술잘하는곳 #그다음석제거 #위내시경 #상복부초음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