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모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8:53

    안녕하세요! 저 저번주부터 장마가 시작했는데 이제서야 비가 조금 내리기 시작했네요! 비는 사실 별로 안좋아하지만 안와도 문재가 있는것 같아요.저지 햇볕이 내리쬐었을 때 레프팅하러 가서 완전히 망했거든요.번주로 가시는 분은 좀 재미있을 것 같아요.~~


    최신 넷, 플릭스 가입자는 항상 나쁘지 않아요! 고로씨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순위 모으기라는 주제로 글을 쓰도록 할게요~!


    >


    장르: 드라마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살인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릴러, 액션, 범죄 장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작품입니다! 보면 볼수록 흡입력이 강해서 중간에 끊지 못하게 하는 시리즈입니다(웃음)


    >


    장르: 코미디 드라마 실제 내용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뉴욕 연방 교도소에서 복역하던 조종사 카맨의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실제 예기를 모티브로 했을 뿐 현실적인 내용으로 인종 차별, 빈부 격차, 교육 수준, 동성 자녀 등 사회적 사건을 빨간 자신답게 꼬집어 말해서 신선한 생각을 줍니다 전, 정이 다양하고 현실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본인 오형 씨 맡은 4개니까 현실적이라 좀 거부감이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캐릭터를 사랑스러운 재미 있게 표현하기로 내용은 무거운데요, 겉으로는 가볍게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성 있는 드라마입니다!


    >


    장르: 코미디 드 라마 미국의 성장 ブラック블랙 코, 미드라 마로로 재페스펙 드럼을 가진 하나 8세 남자 주인공의 초점에 맞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주인공은 하나 8살 소년답게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며 평소 불편했던 아빠에게 조언을 구하게 됩니다.불편했던 아들이 조언을 얻는 것에 큰 기쁨과 만족감을 느낀 아버지는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아들이 감정에 들어간 1사랑에 선물을 하려고 할 때 아빠는 그 상대를 보고 놀라게 됩니다


    >


    전형적으로 1반 적 아닌 가족이지만, 극적 효과, 자신 있어서 충격적인 요소를 가미하지 못한 그 다음 가방과 유쾌한 미, 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현실적인 이야기의 작품입니다!


    >


    장르:드라마 ​ ​ 미국의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아메리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킨 SF입니다!작은 부락을 배경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 사라진 한 소년을 소재로 이야기가 진행합니다.소년을 찾기 위한 대가족은 사투를 벌이고, 미스터리한 소녀가 자신 타자신 실종된 소년을 찾는데 힘을 보태지만, 예기치 못한 국가의 일급 비밀실험이라는 거대한 소리모와 마주하게 됩니다.


    >


    20일 7년에는 구글, 라, 마 부분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고, 신경제 정책 루리 쿠스를 통해서 국항잉이 가장 많이 본·-라마로 여겨지는 작품 이프니다니다!!그래서 한국인에 가장 소개하고 싶은 넷토후릿크스미ー도 추천하게 만들었습니다.ㅋ


    >


    장르:·--라마 ​ 한 0대 소녀의 자살 사건으로 학교 붕우이긱 어수선하고 며칠 후에 동급생에 일곱개의 테이프가 다음의 긴 소포 가전 달 됩니다 이 일고무게의 테이프에는 자살한 소녀가 자살 전에 녹음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는 자신이 죽은 것 3가지 이유가 다음의 길고 있습니다


    >


    오메리카 원제를 봐도 13 reasons why 13가지 이유, ​


    >


    멕시코의 화학 교사 월터 화이트가 주인공으로 암의 스토리기의 진단을 받고 2년밖에 살지 못함 이프니다눙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보세요 그리고 엄청난 할인으로 어떤 두려움도 사라지고 그저 가족의 재정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상관 없다는 소견에 까다로운 세계에 빠지고 마약 제조업자가 됩니다.


    >


    정말 많은 돈을 벌게 되지만 마약 때문에 카르텔의 위협과 동시에 닥쳐오는 DEA의 수사망을 피해 가족만을 위해 마약 제조를 계속하게 됩니다.시리즈 전체에 걸쳐 엄청난 호평을 받는 역대 최고 미드 중 하과인으로 꼽는 평론가들이 많다는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입니다!


    >


    >


    장르:SF/풍자"SNS에서 평가하는 점수가 마치 신용등급처럼 보이는 사회가 있다면요? 이러한 상상 속에서만 일본어과였던 초단기술에 관련된 사람들을 실제 현실화시켜 만든 SF입니다!


    >


    근미래에 대해 관심이 많다면 여기에 본인 ᄏᄏ는 다양한 미래 기반 소재가 굉장히 관심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작품입니다.이것을 보면서 첫번째 기술이 항상 좋은 이점만을 가져주는 것인지 아니면 이점보다 숨겨진 부작용이 더 많은 것인지 하는 것을 소견할 수 있는 그런 예기입니다.


    >


    장르: 시트콤 코믹 시트콤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매우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네요! 이보다 더 재미있고 유쾌하지 않아요..4명의 그에쟈 과학도와 금발의 미녀에서 열린 다섯 캐릭터가 만들고 나쁘지 않는 이수 트리입니다


    >


    소재가 과학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과학을 기반으로 한 고차원 개그들이 많이 자신 있습니다.다 이해하지는 못해도 분위기만으로 충분히 웃을 수 있거나 가볍게 보기 쉬운 시트콤입니다.


    >


    장르: 호러/엑소시즘/종교/액션/스릴러 미스터리 호러 퇴마물을 괜찮다춚고 생각한다면, 이 작품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여기서, 본인오는 주인공인 샘과 딘은 어릴 적에 신비롭고 악마적인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어머니를 잃게 되고, 그 후 그들의 아버지는 과인들을 군인이 됩니다.그리고 아버지는 아들들에게 미국의 어두운 곳에 살고 있는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악마들에 대해 가르치고 그들을 죽이는 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현재 시즌이 무려 14까지 있을 정도 완결을 넘는 대작이므로 분명히 실패 없는 작품!!


    >


    >


    장르:SF/슈퍼히어로 익스맨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면 안나쁘지 않을 수 없는 익스맨의 스핀오프드,, 라마에요 다양한 종류의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들이 끊임없이 능력을 발휘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까지 겸비한 재미있는 SF물건입니다.


    >


    한 반의 사람들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면서 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이 자신의 힘으로 힘을 조절하지 못해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한 반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화됩니다.능력자를 기피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회를 열었는데도 의외로 천박해 하나반 사람들이 죽는 능력,력자를 처음부터 테러리스트로 규정해 법적 규제를 받게 되면서 생기는 스토리입니다.


    >


    장르: 액션/범죄물/스릴러마블 코믹스에 본인 오야지는 다크히어로 퍼니셔를 혼자 주인공으로 이끌어 본인이 가는 스토리입니다.가족이 몰살당한 후 프랭크 캐슬은 고합격 경찰에게 쫓기는 생활을 계속하며 범죄 집단에서는 "패니셔"로 알려집니다.


    >


    .니 마인, 영화인지 헷갈릴 척 크쿵임오프는 전개 속도에 쉴 틈을 주지 않는 액션물, 로이 장르를 좋아한다면 금요일 하루 시청하고 토요일 1에 완결까지 볼수록 빨아들이는 힘이 너무 너무 나는 추천입니다 ​


    >


    장르: 드리마/판타지 주인공이 고대의 신들과 현대 신들의 싸움의 소용돌이인 셈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미국에는 세계에서 많은 이민자들이 몰려올 때 함께 들어온 다양한 신들이 존재할 것입니다.그렇기에 여기에는 옛 신들과 현대의 신들이 있습니다.


    >


    사람들이 신비와 기적에서 멀어져 지상에서 오래된 신들이 힘을 잃고, 그 자리를 기술, 미디어, 도시세계화와 같은 현대의 신들이 본인들 외 본인의 자리를 채워나가며, 이때 감옥에서 갓 출소한 주인공은 의도치 않게 신들의 전쟁에 호이스트리하게 되는 이 스토리입니다.


    >


    장르: 좀비·아포칼립스/연속드라마 좀비물을 괜찮아춚원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연속극! 하나하나 좀비물에서 나오는 지구의 종말, 바이러스, 감염으로 좀비가 되어 지구를 멸망시킨다는 뻔한 이내룡을 넘어 이런 좀비로 가득한 극한 상황에서 가족간의 사랑, 연인이나 친구의 사랑, 인간의 가치, 믿을 수 있는 조금 더 깊은 의의를 담고 있습니다.


    다만 약간의 비와의 대립뿐만 아니라 살아남기 위해 바닥의 이기적이고 악마와 함께 변해가는 생존자와의 싸움은 끊어지는 것입니다. 없이 전개됩니다.미국 베이직 케이블 드리머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대작이예요!! 대한민국 배우도 등장해요(웃음)


    >


    장르:판타지/연속 드라마 ​, 허구의 세계에 열린 우에스테로스 대륙에 있는 7개 정부와 몇몇 하위 정부에서 열린 연맹 국크에서 서로 왕국의 통치권과 '테츠오 자리'가 되기 때문에 쿵오프이 싸우는 야기입니다.다니다


    >


    빠른 전개와 아슬아슬한 때에 하자신 없는 스토리로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는 넷플릭스미드 추천 최고의 작품입니다.현재 시즌8 완결에 자신이 있으며,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한 "미,도"로 꼽히거나 HBO "도,리마" 사상 최고의 메가 히트작 중 하자신 "이다미"는 "안봐도 왕좌의 게이다"는 "다들 알고 있습니다.


    >


    장르: 범죄 드라마/액션 스릴러형이 누명을 쓰고 사형선고를 받고 감옥에 갇혀 갇혀있는 형을 구하기 위해 동생 이치믹 가면옥의 의도를 세우고 처음으로 죄를 짓고 감옥에 들어가면서 생겨나는 첫 번째를 그렸습니다.어느 쪽도 의견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치밀하고 과학적인 가면옥의 의도와, 보는 동안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진행, 현실감이 느껴질 만큼의 살벌한 갈등 구조


    >


    역대 추천작 중 역대급인 프리즌 플레이크는 한국에 처음 미드열풍을 일으킨 작품입니다.​ 재미 있는 원래 이는 만들어지는 계획이 없었지만 전 인기가 있었다'24'의 이후 시즌 제작이 늦어서 대체용으로 만들어진 것이 역대급의 인기를 가져온 것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주인공 스코필드는 한국에서 노다메 힘의 인기가 많아서 한국 이름이 생긴 만큼 그 이름으로 '속호필'ww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하나 5개 모 sound이었습니다 아직 못 본 재미 있는 것이 너희들이 너무 많아서 매일 밤 자기 전이 재미 있네요!!관심 없던 분은 플레이 즌 브레이크와 왕좌 게이다ー만은 꼭 본다.보지 않으면 후회할거야~!(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