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생할습관] 고혈압 관리를 위한 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48

    >


    >


    고혈압은 심혈관계 질환의 주요 위험·요인이었던 고혈압의 적절한 관리에는 약리학적 개입과 비약 이학적 개입이 모두 필요하다. 비약학적 개입은 항 고혈압 약 하루의 복용량을 줄이고 고혈압 전 단계에서 고혈압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 중립다. 비약리학적 개입으로는 식이요법, 운동, 스트레스 회피, 알코올 섭취 최소화 등 생활풍속 개선이 포함된다.


    >


    >


    혈압이 높은 사람들에게 영양학적 요구사항은 전통적인 지중해식 식단(Mediter rane andiet)이 나쁘지 않고 DASH 식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


    >


    이 식단 지침은 그와쵸쯔과 채소, 곡류, 유제품, K+, Mg+2, Ca+2, 인이 풍부한 식품의 섭취를 장려합니다. Na+섭취를 제한하는 것은 혈압을 낮추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합니다. DASH 메뉴를 시행하는 것은 단 첫 약물치료와 동일한 효과가 있다.


    >


    >


    식단을 교정한 후 스포츠과의 감량은 고혈압 관리에 있어서 두 번째 주된 개입이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습관, 우울, 불안감을 피하는 것, 또 상승한 혈압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알코올을 적게 먹으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그러나 생활습관 교정은 역동적인 과정이며 지속적인 준수가 요구된다. 이는 2개 이상의 개입을 겨냥한 multi-factorial approach이다. 한번기, 고혈압 환자인, 심혈 관계 합병증이 없을 경우 6·일 2개월 동안의 생활 습관 교정을 시도하고 볼 수 있는 것이며 충분히 효과적으로 약물 치료가 필요 없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