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의 최어린이 미드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26

    솔직히 기억이 자신이 없어서.. 이것보다 더 있겠지만.. 1단 키옥쟈 신는 대로 쓰려고 합니다. (순서는 무관)


    요즘 봐도 웃길 것 같은데(가끔 케이블로 해줄 때 보면 조금 촌스럽긴 하지만 또 웃긴다) 개그맨 사인펠트가 그의 한 상에 하나 있는 "하나"를 스탠딩 코미디에 녹여서 공연을 할 예기.맨 오른쪽 주인공의 사인펠트 그리고 그의 친구인데. 캐릭터가 전체 독특하고" 매력적이었다


    >


    이 역시 정 스토리를 오랫동안 사랑받은 미드 처음에는 에피소드가 황당하고 현실성이 없어서 별로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캐릭터가 축적되고 그런 황당한 문재들을 은근히 이해하게 되고.심지어 포복절도하면서 보는 묘한 드라마한가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주인공 남매가 보험금 타려고 겁쟁이가 되어 재활원에 들어가 점포되는 에피소드인데.줄거리만 들어도 황당하겠지만 거짓없이 웃겨 죽는 줄 알았다. 단기간에 약사가 되는 두 사람을 본다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아무튼 요즘 봐도 웃길만한 바보주의


    >


    프렌즈를 빼고 미드를 논할 수 있을까?로스와 레이첼이 잘되기를 얼마간 바랬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로스가 레이첼과 당시 사귀었던 다른 여자를 비교하고장점 단점을 써내려가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레이첼은 장점도 별로 없고 단점도 많다. 지금의 그녀는 장점이 많은데 단점을 쓰려고 하기 때문에 she's not Rachel 와!! 이때 정말 감동이..실제 그 모든 것 sound로 갈수록 캐릭터에 먹고 사는 것도 바닥와인으로 카메오를 대거 등장시키면서(브랫핏도 과인해 왔네...) 명맥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재미가 떨어지는 건 사실. 그러나 제1편부터 본 시청자라면 의리? 아니면 어떻게든 아는 친구가 있는 모습을 보게끔 어쩌다 보게 되고 만다. 영어 공부하기에도 매우 적절한 미드!못 보면 제1요즘도 보고. 촌스럽지만 재미는 보장


    >


    하긴, 모든 드라마가 주인공보다 주변 인물의 "병"이 되지 않을까 싶다.이 드라마도 레이먼드는 되고, 평범한 30대 가장이고. 옆집에 살면서 항상 레이몬드의 집을 도본인도는 독특한 부모님으로부터 "레이몬드만을 좋아한다"며 자격증을 원하는 형의 캐릭터가 정내용에 재미를 준다.큰 사건은 없는데 집에서 있을 법한 세세한 에피소드가 메인으로 소견보다 웃긴 것 나는 모던 패밀리보다 이 드라마를 건적으로 재미있게 본 것 같다.


    >


    처음에는 프렌즈 흉내를 낸다고 의견할 것 같아 바보 취급했는데. 분명 프렌즈보다 재미있는 본인의 감동은 금방 떨어지지만.역시 코믹 미드계를 전반적으로 볼 때 재미있는 책인 퀄리티가 크게 다소 느껴지지 않는다.평범하게 볼거리 그냥 전반적으로 캐릭터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본인도 잘생긴 캐릭터를 번쩍 드는 일이...보고 있으면 웃긴 에피소드도 가끔 있다.


    >


    70년대의 위스콘신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위스콘신에 대한 정보는 전혀 없지만, 꽤 마을브라크로 그려지는 아이 쉬툰커처 여기서, 정말 연기 잘했다. 병든 채로 미숙한 연기를 잘하는 것 같다.일 998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했다니, 정내용 옛날이야.아이시튼커처와 밀리크니스가 즉석 이 작품으로 만과한 사랑을 싹튼게 아닐까?소문도 재미있지만 주인공인 남자 부모의 캐릭터가 정 내용을 웃긴다. 아버지는 가부장 막내이고, 어머니는 아버지의 눈치만 보시지만, 종종 "으악!" 하면 농담이 아니다.  엄마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나봐 케이블에서 하는 이 드라마를 보려고 막 집으로 달려갔는데요.


    >


    원래 찰리 슌이 주인공이었는데. AIDS 사건이 터지면서 본인에서 アイ아이슈톤 커처に로 주인공이 바뀐 "우리 본인이니까"에서의 제목이 "너 무후지"다. 두 남자와 첫/2와는 당싱무 직역한 거 없음?독신으로 괜찮은 본인은 배우 동상의 집에 얹혀사는 이혼남과 아들. 이 3명의 내용이 중심이지만.두 남자가 모두 싱글이라 가끔 또 같은 여자 캐릭터도 본인이 와요. 시크한 대가족부도 소박한 웃음소리를 준다.


    >


    럭키루를 보고 정 스토리에 깜짝 놀랐다. 수위에 놀라다 재미에 두번 놀라서남성 성기까지 적행정부로 나온다.. 굳이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싶은데, 나온다.간호사 와이프가 잔업까지 해서 겨우 먹고살 힘없는 가장 루이의 자조적인 코멘트다.그런 루이를 사랑하면서도 은근히 붙잡고 사는 터프한 아내아빠를 매번 은근히 골탕먹이고 혼내주는 딸,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정 스토리"를 때리는 캐릭터는 그 집을 내 집처럼 드나드는 루이의 칭.  럭키를 정스토리 재밌고 미드도 다운받아봤는데. 정말 진도는 당신이 아니다. 럭킬이는 웃긴 코미디라면, 드라마 루이는 블랙 코미디류인 것 같다.아무튼 나랑은 좀 안 맞는다 もし혹시 아직 럭킬이를 보지 못한 자가 있으면 봐라! 아...이 작품을 못 본 그 시절로 돌아가서, 그때의 기쁨을 맛보고 싶을 정도로.


    >


    "어린이티 부서에서 하나아과인"은 하나들을 다룬 시트콤. 정이 이야기를 손에 쥔 작품 이 이야기가 어린아이처럼 깨지거나 쉽게 이야기해서, 회사 내 컴퓨터 마을이라면 고쳐주고, 뭔가 이런 말을 하는데, 아내 sound에서 빵 터진 게 컴퓨터가 터졌다고 하니까 "코드 뽑았나요?" "아니면 지우고 다시 내세요" 그런데 놀랍게도 그 두마디로 모두 해결된다고 한다. 사진 속 가운데 여성은 컴퓨터에 대해서는 정이 말해주는데, 이 부서에 새로 부임한 본택.이 여성 캐릭터가 진실로 화를 낸다. 아이 티 클라우드 에피소드의 불과 3가지 진실 절도 웃는 것이 있다.하아인은 초반에 저 여자가 쇼윈도에서 정이 얘기, 예쁜 신발을 보는데 사이즈가 정이 얘기, 이 이야기도 안되게 작은 것 밖에 없단다.예를 들면 원래 여성의 사이즈가 250이라면 그 구두는 230. 뭐 진실의 가는 것이 기적 가운데 하나 정도 작은 구두래.반해서 그만 사버린다 그 신발에 정이이 이야기를 구겨서 겨우 신고 회사에 갔는데. 엄지와 검지의 발가락이 완전히 엉켜 굳어버린 것이다. 몇 골절이라고 말해야 할까? 그 발가락 모양이 정말 너 이상해 은근히 공감하고ᄏᄏᄏᄏᄏ두번째는 흡연자들이 외면당하는 현실 속에서, 다sound 잔을 피고인 먼 길을 걸어 흡조역으로 가는 에피소드.3번째는 우연히"장어, 글씨"으로 오해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 "우리과인라의 경우 ,"장어인→이과"인 노인, 약자에 대한 터치"가 다소 신중한 것은 사실이지만 서양은 더 과감한 것 같다.


    >


    타이틀 정말 후진이래 인디알린 본인주 포니(가상도시) 공원과에 일하는 직원들의 일과 사랑"일과 사랑이라니, 정말 재미없어 보이네 \"저 속의 금발\" 에이미 포에라가 이 드라마의 프로듀서이자 주인공을 맡았다.다른 작품에서 본 적이 없어서 찾아봤는데 작가 겸 프로듀서 겸 연기까지 하는 것 같다. 아주 재능을 가진 천재와 밖에는..연기를 잘합니다. 이렇게 코믹 연기를 잘하는 사람은 정말 정극도 잘하는 것 같아.표준 작품에서 주인공이 재미 있고 매력적 쉽지 않지만 이 드라마는 여주인공이 80는 식으로."워커홀릭, 정의롭고 정직한데, 은근, 빈틈이 많아서, 방황하는 것 등이 꼬이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휘핑크림 통째로 마셔버려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 자기는 더 이상 재주가 없어서 못하고 그녀의 매력에 빠져버린 멋진 남자를 만본인 결혼까지 골인!!"마지막 시즌까지," 정화를 재밌게 본 드라마드라마 본인 콩트 본인, 뭔가 캐릭터를 공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드라마입니다. 건강, 료즐 캐릭터 본인 본 잉풍 남자에게만 걸린 여자, 미친 듯 독특한 4차원의 여직원, 명품과 여자에 미쳐서 사는 싱글 남, moning에는 사무실에서 이야기 한마디 없었지만 밤에는 바에서 섹소퐁을 부는 독특한 취미를 가진 부장으로.또 이렇게 글로 사용하니 재미가 없는데. 정말 최고의 작품이었다. 낙성 백개!!!


    >


    세러데이 나프지앙아잇라이브을 바탕으로 한 가상의 스케치 코미디 프로그램"트레이시 조단의 TGS"제작 팀과 NBC본사를 소재로 한 시트콤 제목인 30 Rock는 NBC본사가 위치한 30 Rockefeller빌의 유행어...으로 위키 백과에 소개되고 있구나.히로인이 티냅지안페이인데. 이 여자도 에이미 포에라처럼 성우, 코미디언, 작가, 감독, 프로듀서, 배우까지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재능의 소유자. 까다로운 여주인공, 은근이 압박하며 시청률로 매달리는 상사 등 방송국에 있을 법한 인간들의 정내용이 있을 법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시즌이 뒤로 갈수록 점점 흥미도가 떨어지고 있지만, 여주인공도 매력적이고(사랑스러운 맛은 위의 팍스 안드레크리에이션 여주보다 떨어진다) 매회 에피소드도 제법 볼 만하다. 어이없는 건 알렉볼드윈의 왼쪽 남자가 이 방송국의 우두머리인데. 캐릭터 참 대단하다진정한 장면 스틸러


    >


    영국판과 미국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미국판이 더 재미있을 것 같다.A4용지 판매 회사에서 열리는 이이에키.배경 자체가 칙칙한 사무소이고, 초반은 응?밀?왠지 몰입하지 않아 놓친 걸까~~~ 초라한 것이 없어서 틀어 놓은 것에 오우 당사자? 의외로 꿀잼!! 맨 앞에 있는 마이클과 오른쪽 끝, 드와이트가 과인이 올 때가 제일 재밌다.시즌을 많이 길었지만, 이번에야말로 피곤하기는 커녕 쌓인 캐릭터의 힘으로 바로 간다. 바로 "명품 코믹미드"라고 불릴 만하다.


    >


    댄 모던 패밀리는 총 3가정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2남자 1녀를 둔 중산층의 평범한 가장 필동 혈액과 그의 아내 쿠르 레올루항카웅데우에서 그녀와 비슷한 도 한 레이스와 재혼한 아버지의 가정. 그래서 클레어의 남동상인 게이 부부와 입양한 딸. 평범한 것 같아 전혀 평범하지 않은 가정의 이야기다.   초반에 1자 무식 전 맨 지축에 1리와 그의 남자 친구의 황당한 행동으로 큰 웃 sound를 주고. 의욕은 넘치지만 늘 그랬던 것처럼 삐샤삐샤삐삐 아저씨, 불 같은 성격의 미녀 글로리아가 웃는 sound를 책임지고 있었는데. 요즘은 필·덤피 혼자 하드캐리 하는 느낌시트콤에 법칙이 있다고 들었다. 캐릭터가 절대 바뀌면 안된다고 그런데 헤세이 1리가 달라지고 정신 차리고 뭔가 사업도 하고 무그 대진 느낌. 글로리아도 조금 힘들고, 조금 달달한 미녀 느낌이 나야 할 것 같은데. 좋은 엄마이자 아내, 감정적인 미녀가 되어버렸다. 뭔가 많이 아쉽지만 여전히 뭔가 틀어놓으면 기본은 한다.


    >



    실리콘밸리에서 "new 어플"을 개발하는 IT 천재들 이예기를 다룬 드라마. 하지만 천재인지 바보인지 분간이 안간다. 어떻게 보면 좀 늦어 보이는 천재들빅뱅 이론이나 실리콘밸리처럼 과학, 물리, IT관련의 어려운 용어가 판치는 드라마는 뭔가 초반에 몰입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 뭐 스토리를 하는지도 모르겠고, 웃을 수 있는 sound는 깔려있는데 왜 웃을까? 하는 부분도 있고요.실리콘밸리도 처음에는 주인공이 어떤 알고리즘을 설명하는데도 이해할 수 없는 법이다. "그러나, 친절한 이 드라마"는 지속적으로 반복하며 시청자들에게 알고리즘을 설명한다. 아호!! 이제 이해가 됐고. 점점 이예에 빠져들고 있다.결국 어플 개발에는 실력이나 아이디어도 중요하지만 마케팅이나 전략, 즉 사업적인 요령도 필요한데.사업에는 문외한 청년 사업가의 통렬한 성장기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정말 별 백개!!


    >


    뉴욕 맨해튼에서 유명했던 변호사의 여주인공이 어느 날 길거리에서 첫사랑을 만난 후 사랑과 행복을 찾기 위해 충동적으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웨스트코비나로 떠나면서 생기는 스토리  후배가 추천해서 우연히 본 드라망데 여주인공이 춤음악을 잘 추는데다가 코믹 연기도 잘하고 정예기를 즐겼다. 이어 시즌 2는 한글 자막도 없고 영어 자막에 의지에 겨우 겨우 봤다고 한다. 말을 초월한 재미악!! 정예기 강추 초강추!!!


    >



    알코올 중독에 어린 자신이 자신을 낳은 어머니를 원망하며 살던 여주인공 결국 본인도 하나 0대에 혼전 임신."고민쟁이 남편과 이혼하고, 아들이나 딸을 키우면서 살고 있는데" 모범 학생 딸까지 티나이자ー의 마음이 되어 버렸다.뭐, 3대 부자가 모여서 살면서 열리는 의자 트리다. 반듯한 가루를 가진 가정 여주인공 마마캐가 정내용 독보적"남자를 밝혀 눈치 안보고 독설로" 하지만 전혀 밉지 않다. 싱글맘인데 생각보다 로맨스가 별로 없어서 아쉽다..


    >


    아 다 쓰려니 귀찮다그 외 볼만한 미드 추천 작품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