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 8 미드아리! 달라진 매혹으로 보통 폭딜을 보여준다! 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1:30


    >


    안녕하세요, 포르투스임.지금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 공략은 미드알리! 먼저 아리는 매우 저는 외모와 사랑스러운 스킬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 하과인입니다.금하나은 롤 시즌8 미드아리룬과 특성, 템트리 공략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


    룬테라가 가진 잠재력과 선천적으로 연결된 개미는 마법을 순수한 에당신지의 구체로 변환할 수 있는 바스타야다. 개미는 먹이 생각을 지겹게 조종하며 놀다가 마지막으로 생명의 정수를 빨아들이는 것을 즐긴다. 타고난 포식자이지만 먹어치우는 영혼에 담긴 기억의 편린을 받아들일 때마다 그쪽으로 생각이 이입된다.-리그 오브 레전드 얼리의 소개-


    아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초창기부터 온 챔피언 중의 하자신입니다.개미의 스킬이 바뀌어 묻혀있던 개미가 다시 등장했습니다.강력한 매혹 CC기, 도주기 암살기로 사용 가능한 궁극기로 최신 미드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미들리를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 그의 승률은 52.11퍼센트 픽류루은 12.03%로 높은 픽류루과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개미의빠른갱력으로다른라인을빠르게풀어서게데를승리로이끌어내는모습을보여줍니다.


    >



    >


    미들리의 추천주문입니다.미드라인에 가는 개미는 점화를 사용하여 순간의 길각,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점멸과 점화 조합을 추천합니다.


    ​, 알리의 룬은 크게 2가지 있습니다 지배+마법과 지배+영감이 두개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개미의 특성 중에서, 하본인의 지배 + 마법입니다. 지배로 순간적인 딜을 보여주면서 마법으로 빠른 갱킹력과 순간 보호막으로 생존기를 조금 올리는 안정성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두번째 룬은 지배+영감입니다.지배 딜과 영감의 초시계로 생존기를 올려 우주적 통찰력으로 재사용 시 감소를 보입니다.하지만 알리에게는 지배+마법룬이 영감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이므로 마법룬을 추천합니다.​​


    >


    >


    아리의 추천 스킬 빌드입니다.Q > W > E 순으로 전문의 하시는 것을 권하고 개미의 주 스킬인 Q를 전문의 하여 매우 난딜을 볼 수 있습니다만, 딜 다리는 Q를 맞추거나 나쁘지는 않으므로 매설령인 E를 맞춰서 Q, W 콤보를 하시면 됩니다.


    >


    미드알리의 시작 아이템입니다.도란의 반지로 마나를 수급하면서 Q에 딜교를 하는 가장 인상적인 시작 아이템입니다.​


    >


    1개.가장 추천하는 이슬람 트릴 덴의 메아리>모레 로노미콤>존아 모래 시계 많은 개미 유저님이 어린이용 시스템 트리입니다. 첫번째로 루덴의 메아리에서 마자신과 강력한 딜을 보여주며 천천히 모레로, 존야로 넘어가는 아이템 빌드입니다. 아리유저분들께 추천드리는 빌드입니다.


    >


    2. 아리가 잘 컷을 경우 ​ 댄의 메아리>모렐 로노미콤>고무금 죽 sound모자 ​ 이 오링이템빌도는 아리가 잘 컷을 경우 무척 나는 딜을 보이고 주는 빌드지만 라바금 오링이템 효 나쁘지 않​ 주문력 40%의 상승에 너무 나야 자기 매매를 나타내오링이템빌도이다.


    >


    3. 상대의 암살자가 망고 자신의 생존기가 필요한 경우 ​ 댄의 메아리>존아 모래 시계>모렐 로노미콤 ​ 상대의 암살자가 잘 큰 경우 자신, 알리의 생존기가 필요한 경우 가오링이템빌도입니다 모레 나보다 존아 모래 시계를 이미 가서 생존기를 보안하는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


    >


    4. 상대에 유조선이 있거나 마법 방어구도 많은 경우 ​ 댄의 메아리>모렐 로노미콤>공허의 지팡이 ​ 이 아이의 아이템 빌드는 상대 조합에 유조선이 잘 큰 경우, 많은 경우나 마법 방어구가 많은 경우에 가​ 어린 아이템 빌드입니다. 공허한 지방으로 마법관통으로 강한 모습을 보이는 빌드입니다.


    >


    아리의 추천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과 헤르메스의 걸음을 추천합니다.상대방의미드와라인전을했을때조금뒤로내리는모습을보이면헤르메스의발밑에가서주면되고대부분마법사의신발에다가주면됩니다.​


    >


    >



    >



    >


    개미의 카운터 챔피언은 근접해서 순간적으로 들어오는 챔피언입니다.특히 야스오, 크레도, 제드, 질리안에게 약점을 보입니다.


    >


    >


    >


    보통 콤보 맞으면 금방 녹슬어요.



    >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8 미드개미! 색다른 개미 스킬에서 다시 한번 미드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개미 빠른 갱킹력과 매우 난박딜로 추천하는 미드캐릭터입니다.만약 미드에 가시는 것 같다면, 미드리젼 스토리를 추천합니다.처음엔 한번 미들리의 특성과 템트리 공략을 살펴보았지만 다음에도 재미있는 일이다.정보를 가지고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