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예방방법 알고 실천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02

    >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야 결손이 나타나는 대표적인 눈 질환인 녹내장.시신경에 이상이 생기면 시야 손상이 생겨 방치해 두면 실명에까지 이르게 됩니다만. 안압이 높아서 발생하지만, 안압이 정상으로 되어도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녹내장이 발생합니다.이 녹내장은 주로 노화에 따라 발생하는데, 최근에는 발병 연령이 빨라지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에 의해 발병 연령이 빨라지고 있는 것입니다만.오핸시 은의 녹내장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


    시야 범위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으로 세계적으로 백내장, 당뇨성 망막증과 다같이 예방할 수 있는 실명의 큰 원인을 차지하며 초기에 느끼지 못할 정도로 외곽 시야가 좁아져 스토리기에 이르면 대나무통으로 외부를 볼 수 밖에 없고 실명에 이르러 한번 손상된 시신경은 살아나지 않기 때문에 시신경 손상이 적을 때 바로 치료해야 합니다.따라서 녹내장은 조기에 발견서를 막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안압은 눈의 압력을 줄여서 눈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안구 내부에서 적절한 압력이 유지되어야 한다. 안압이 높은 경우를 원발성 개방 우각 녹내장이라고 하며, 안압이 정상적인 경우를 정상 안압 녹내장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40대 이후 중장년층인 경우 건강 검진상, 안압이 높은 경우 가족 중 녹내장 환자가 있는 경우 고도 근시가 있는 경우 재발성 포도막염이 있는 경우, 안구 외상을 심하게 당할 경우 당뇨병이나 고혈압, 낮은 혈압, 동맥 경화 등 혈류 순환 장어 린이가 있는 경우, 편두통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경우상의 경우에 해당되면 녹내장 발생률이 높은 인제로 분류할 수 겟움니다.안압이 상승하는 이유는 우리의 잘못된 생할 연습이나 패턴, 식연습으로 나쁘지 않다고 누를 수 있습니다.엎드려 자는 방법은 나쁘지 않고 너무 꽉 끼는 먹폴라 같은 옷은 삼가해 주십시오. 따라서 피가 잘 연결되지 않고, 안압이 올라갈 위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술, 후배, 카페인 등의 섭취를 줄이고 어두운 곳에서 장기적으로 작업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행위도 안압을 높이는 좋지 않은 연습이라고 합니다.


    >


    국내 환자들은 안압이 정상 범위에서도 시신경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고, 시신경 유두에 혈액이 충분히 제공되지 않으며, 시신경 유두에 허혈이 생겨 생기를 알아차립니다. 정상 안압 상태에서 시신경이 손상되는 원인은 방수의 생산과 배출이 불균형이 되는 등 자신의 혈류 흐름을 저하시켜 시야 손상이 진행됩니다.


    >


    1년에 1도 이상 안저 검사를 받는 게 중요할 것이다. 소리 없는 시력도둑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녹내장은 서서히 우리도 모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녹내장은 급성 만성으로 자신이 있지만 급성 녹내장으로 발병할 확률에 비해 만성 녹내장으로 발병할 확률이 더 높다고 합니다."한 나이에 한번 이상 특히 자신만 40살이 되신 분들은 받는 것이 좋습니다.또 어떤 녹황색 채소에는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어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고, 정크 푸드라고 불리는 인스턴트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눈 건강을 위해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머리에 피가 집중되는 자세(도구문자, 신무서기 등), 복압이 올라가는 운동(상체 하나 가리키기 등)은 안압을 올릴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녹내장은 하나 발발하면 완치할 수 있는 질병은 아니지만, 더 이상 시신경 손상이 진행되지 않으면 실명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여러 종류가 있고 원인도 다양해 환자가 결코 동하하지 못하기 때문에 안과 전문의의 진찰과 검사를 통해 환자에게 적절한 치료 비결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