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증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26

    축농증 증상을 방치하면 만성이 됩니다.


    >


    지금처럼 환절기에 접어들면 곳곳에서 シュ 소리가 상당히 나쁘고 잘 들립니다. 그만큼 요즘은 축농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대기 오염이 심화되면서 PM2.5등에 의한 호흡기 질환도 매일 아니며 이런 증상들은 더 어렵게 되었습니다.



    >


    우스개 소소움로 감기는 병원 가면 7개, 집에서 쉬어도 하나 주간 하나 뒤 치유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 정도는 인체의 자연 치유 능력으로 자연에 충분히 회복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있는 반면 축농증 같은 질환은 내버려두면 둘수록 만성적인 길로 나아가기 때문에 당시의 고통도 있지만 앞으로의 사회생활 등을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절실합니다.



    >


    -코막힘, 노란 콧물이 고이고 코가 자주 막혀 얼굴에 통증까지 생깁니다. 또 하나의 코가 모여 다소 그늘진 후 비루 증상을 동반하기도 한다.기관지 질환 축농증 이외에 기관지 관련 질환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재발할 수 있습니다.-후각이나 집중력 감퇴는 콧속에 염증이 생기므로 달콤한 냄새를 맡기가 힘들고 입맛이 나빠지고 얼굴 통증과 함께 두통이 발생할 수 있어 집중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기침 콧물이 코바닥에 쓰러지고 기침을 유발해 자주 기침을 하고 수면시간에도 지장을 줘 숙면하기 어렵습니다.



    >




    >


    *생강차 : 몸의 발열을 돕고 피로회복도 도와주며, 이런 환절기에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유자차 : 비타민이 풍부해 감기 예방에도 좋기 때문에 자주 마십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