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그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3:41

    안녕하세요, 소설 리뷰! 영화 리뷰! sound 영리의 토일요일 주말입니다.모든 사람에게는 재능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하지만 그런 재능을 찾기는 매우 어렵고, 더 깊게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재능이 있는 것은 어렵습니다.이번 작품은 연기라는 재능을 가진 주인공들을 모셨습니다.


    >


    >


    제목 : 신나린 연기자 작가:케이로드


    배우로서 실패하는 매니저로 하더라도 실패한 하송징쟈무으로 1어학과에 다니다 보니 역과 하그와잉칸 빙의 능력과 함께 15년 전 과거로 돌아가고 가니?신 내린 연기력으로 배우로서 성공신화를 쓰는 하성진의 이야기


    미래를 알고 있는 주인공


    작품 소개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이 작품은 회귀빙의물입니다.


    >


    게다가 매니저로서도 활동한 주인공은 당연히 희대작의 성공작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그런 성공작에 아주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고 더 튀는 연기를 하면 성공작이 대성공작이 되는 건시.간문제잖아요? 하지만 네가 쉽게 성공하면 재미없죠? 불확실한 미래에 아는 것 같아서 모르는 듯한 그런 미래에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그 즐거움까지 함께 느껴보세요.


    여주인공 고세희와 콤비네이션!


    소설 하면 로맨스는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아직 내 눈에 들어오는 작품이 없어서 반쯤 포기하고 있던 그때의 희망을 보여준 이 작품! 아역배우로 함께 활동했던 여주인공 고세희의 짝사랑과


    >


    아무것도 모르는 주인공 케미는 근질근질 사랑을 잘 표현했습니다.


    >


    제목 : 배우의 희망을 찾다 작가: 공중누각


    심한 우울으로 인해 자살하게 된 주인공은 어떤 이유인지,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은 특별한 재능과 함께 자기 멋대로 살아간다고 판정했다.갑자기 연기를 하게 된 주인공은 누구보다 연기력이 뛰어난 천재였다.


    분위기


    다른 작품과 달리 정신병 우울증과 자살로 비관적으로 살아가는 주인공이다 보니 작품 분위기도 함께 어둡고 영토서 초반에는 조용히 읽게 됩니다.


    >


    하지만 연기를 시작하면서 느낌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을 보면 어두운 분위기에서 밝은 상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비로소 알게 됩니다.


    의견


    왠지 타인의 감정을 읽을 수 있게 된 주인공은 빙의가 되는 사람의 감정이나 함께 호흡하는 파트인 당신의 감정 등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읽으면서 발전합니다.이 때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 인용되는 유명한 문구나 내용은 작품의 퀄리티와 이해력이 높아집니다, 설명이 힘든 관계에서 예를 들면 괴테의 "첫사랑", 헬렌 쾰러의 "3일만 보시면"을 인용한 부분은 인용된 책도 읽고 싶다 매력을 발산합니다.이 정도면 관점 포인트 가능하지 않을까요?


    회귀


    >


    두 작품 모두 가끔 돌아왔습니다.그러나 달라도 너희의 다른 회귀 이용에는 설명이 필요하다고 소견합니다.즐거운 연기자는 연기를 하고 싶었고 그런 연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 배우의 희망을 찾는다는 삶을 가족에게 상처받은 주인공에게 새롭게 삶을 시작할 기회를 열었어요.그래서 배우의 희망을 찾는다가 더 무겁고 어둡게 시작할 수밖에 없었고, 신 내린 연기자는 새롭게 기회와 없는 재능이 생긴 것을 기쁘게 여기는 거죠.또"신 내린 연기자"는 연기자를 꿈꾸고 용이에게에서 활동한 회귀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지만,"배우 희망을 찾는다"는 인생의 새로운 기회 1풍암롱 도움이 안 됩니다.


    빙의


    빙의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그러나 두 작품의 빙의표현도 약간 다릅니다.첫째로 "배우 희망을 찾다"는 아내 Sound로부터 완벽한 빙의로 나쁘지 않다고 빙의 대상이 본인이 되어, 느낌을 읽는 능력에서 좀 더 깊은 연기와 함께 언어 본인의 능력에 맞추어 아이를 받지 않습니다.하지만 너무 깊은 빙의는 액션에는 어렵고, 원래 연기자와 빙의의 대상이 본인이었다면 액션에는 섞인 연기를 보여줍니다.또 일대본 리딩이 아니라 실제 연기에서만 빙의될 뿐 거의 풍속이 아닌 즉흥 연기입니다.허본인 신나은 연기자는 풍속에서도 빙의가 가능해 완벽한 빙의가 아닌 관객 입장에서 빙의를 관찰합니다.여러 빙의로 관찰 대상의 느낌을 충분히 파악해 실제 연기에는 나쁘지 않게 직접 연기하는 겁니다.또 한빙의에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해서 힘들고, 본인중은 빙의가 발전하기도 합니다.


    작품이 다른 이유는, 다른 작가가 다른 이 말로 써서 다르겠지만, 이러한 하인씩의 키워드가 조금씩 표현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이 말이 바뀌는 것이 또 옳다는 견해겠죠.엄청난 세상에 2개의 작품을 읽었을 때, 차이점을 생각하면서 읽으면 더 신선하게 보는 게 아닌지 신중하게 예측하고 보겠습니다.


    신나은 연기자:별,별,별,별,배우희망 찾기:별,별,별,별,별,별,별,별


    신나은 배우는 킬링 타이더용으로 너무 좋아해요.재미있고 여주인과 궁합이 잘 맞아 남자주인공의 변이도 좋으니까요.또, 작품의 관점에서는 이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굉장히 좋네요.하지만 미래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완결작품이 아닌 것에, 1시적으로-초점을 드립니다.배우의 희망을 구하는 특유의 분위기와 소견은 읽은 분도 느끼겠지만 빠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하지만 초반 도입이 첫 소음을 읽는 독자에게는 너무 무거워 좋은 작품이지만 시작이 어렵다는 게 아쉬웠습니다.


    이상"배우의 희망을 찾다" "즐거운 연기자"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